기술지원

Oracle DB 기술지원 Work Flow

당사는 Oracle Database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안정화 및 실무 적용 상에서 발생 하는 시스템 변경 사항을 적절하게 수용하여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시스템의 유지보수 방안을 제시하여 드립니다

  • 장애 발생 시 빠른 시간 내 복구
  • 완벽한 Backup & Recovery 관리 지원
  • 전화 및 Telnet을 통한 지원
  • 전담 Engineer 배정
  • 정기 방문 & Happy call

Oracle 기술지원 서비스 개요

최적의 시스템 운영 환경 구축

DB Renewal 계약
(Oracle Back 계약, 추가 비용 발생)
  • Oracle과의 Back 계약임
  • 무상 업그레이드, 업데이트, 패치 지원
    (보안 패치등 Critical Patch 지원)
  • 서버 이전 지원 (라이선스 이관)
담당 엔지니어 지정 및
최신정보 제공
  • 정,부 담당자를 지정하여 어떠한 경우에라도 원활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
  • 고객 DBA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최신자료 제공
  • 담당 엔지니어를 통한 실무위주 현장교육 제공
시스템 장애 발생 상황에
철저한 준비 및 신속한 대처
  • 정기점검을 통해 장애발생 요인 사전 차단
  • 백업 정책 설립 및 복구 대책 수립
  • 장애발생시 신속 복구 완료
자동화 도구를 이용한
지속적인 분석
  • 시스템 운영상황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체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및 안정화에 대한 지속적 추진
  • 기술지원 Report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