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
Oracle DB 기술지원 Work Flow
당사는 Oracle Database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안정화 및 실무 적용 상에서 발생 하는 시스템 변경 사항을 적절하게 수용하여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시스템의 유지보수 방안을 제시하여 드립니다

- 장애 발생 시 빠른 시간 내 복구
- 완벽한 Backup & Recovery 관리 지원
- 전화 및 Telnet을 통한 지원
- 전담 Engineer 배정
- 정기 방문 & Happy call
Oracle 기술지원 서비스 개요
최적의 시스템 운영 환경 구축
DB Renewal 계약
(Oracle Back 계약, 추가 비용 발생)
- Oracle과의 Back 계약임
- 무상 업그레이드, 업데이트, 패치 지원
(보안 패치등 Critical Patch 지원) - 서버 이전 지원 (라이선스 이관)
담당 엔지니어 지정 및
최신정보 제공
- 정,부 담당자를 지정하여 어떠한 경우에라도 원활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
- 고객 DBA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최신자료 제공
- 담당 엔지니어를 통한 실무위주 현장교육 제공
시스템 장애 발생 상황에
철저한 준비 및 신속한 대처
- 정기점검을 통해 장애발생 요인 사전 차단
- 백업 정책 설립 및 복구 대책 수립
- 장애발생시 신속 복구 완료
자동화 도구를 이용한
지속적인 분석
- 시스템 운영상황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체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및 안정화에 대한 지속적 추진
- 기술지원 Report 제공